본문바로가기

입/퇴사안내

공지사항

  • HOME
  • 알림마당
  • 공지사항

2024-1 인애학사 정기 퇴사시 유의사항

보기
게시일 2024-06-08 16:22:59 글쓴이 인애학사관리자 조회수 148
                 퇴사시 유의 사항
 
1. 2024-1 정기 퇴사 시 EIS 퇴사 신청 필수
 
2. 늦은 퇴사 EIS 신청시 사유 필수 기재: 증빙서 제출 필수
(사유 및 증빙서 미제출시 22일, 23일 강제 퇴사)
불응시: 거주기간 주 단위 요금 부과 및 졸업시 까지 입사 제한
 
3. 퇴사 일시 준수: 퇴사 당일 17:00
(부득이 한 경우 사감실 사전 승인)
4. 짐 보관:
(1)하계 입사자:
① 냉장고 보관 및 짐 보관 장소 구분 보관
② 짐보관시: 내용물 보이지 않도록 테이핑 필수
(모든 짐 박스 보관 테이핑: 분실 예방 및 미관저해)
③ 짐 보관 용지 부착 필수: 박스에 기록하고, 부착물 부착(O)
박스에만 기록(X) 미부착하거나 위반시 페기물로 간주하여 폐기 처리)
(2) 냉장고: 하계 입사자 및 2학기 입사 예정자만 보관 가능 (위치 및 규정 숙지 후 보관)
 
5. 발송용 택배: 퇴사 기간만 스마일 택배함앞에 보관
 
6. 거주자 택배: 퇴사 기간만 안내 데스크 앞 보관
 
7. 호실 청소:
① 마지막 퇴사자가 청소 실시 및 확인
② 선 퇴사자: 본인 자리 청소실시 및 확인)
③ 청소미실시한 호실: 벌점 10점 부과
 
8. 호실 점검 및 비품 확인표 제출
① 문제가 있는 항목 체크
(추후 점검시 파손 및 분실 발생: 체크 누락시 본인 변상)
③ 청소 미 실시한 호실: 벌점 10점 부과
 
9. 호실 점검 및 비품 확인표 제출, 호실카드 제출
① 문제가 있는 항목 체크
(추후 점검 시 파손 및 분실 발생: 체크 누락 시 본인 변상)
② 호실카드 제출 필수
( 미 제출시 벌점부과와 사감실로 등기 발송)
10. 호실 전등 및 에어컨 전기 OFF 반드시 확인: 전기요금 과대 발생
(벌점부과 대상에 포함)
11. 창문 닫기( 열지 말 것): 블라인드 상태 반드시 점검
 
프린트